6일차

 

제자리 뛰기하다가 '옆구리회전노젓기'이나 '스쿼트점핑스프링'으로

이동방식에 변화를 준 점은 참 신선했다. 스무디 재료를 링피트로 짜서 만드는것도 굿.

게임오버를 두번이나 당함.
보스전마다 회복제와 장비를 단단히 준비해야겠다.


서브 미션으로 마을 주민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갖다주고 보상을 받는 잔재미도 나쁘지 않았다.
피트스킬 중 프랭크 인식이 잘 안되서 드디어 옥의티를 발견했다고 생각했지만,
뒤늦게 나의 잘못된 조이콘장비 탓이라는 걸 알아채고 바로 교정 후 제대로 플레이 했다.

아직까지 무결점의 게임이라 찬양하면서 즐기는 중.


7일차

보트 스킬 퀘스트 얻고 길뚫어서 보스전 진행하는 어드밴쳐 요소가 있어서 흥미로웠다.

서브퀘스트 수행하면서 스무디 재료 파밍하는것도 재밌슴. 월드4 클리어

 

 

8일차 

 

어드밴쳐는 쉬고 커스텀 모드(10개짜리 스킬트레이닝모음집)을 함.

하체운동위주로 짯는데 10분짜리 리듬겜 하는 기분.
웬지 리듬게임천국이랑 콜라보 한 '리듬피트' 게임이나올지도?
3개정도 자기가 원하는 코스로 짜서
30분(10분씩 한코스)간 즐기기에 딱 좋은 모드 인듯.


그리고 마무리 운동하고 주목할만한 성적을 낸 스킬트레이닝부분을

한번씩 짚어주면서 칭찬을 하는부분은 의외로 기분을 뿌듯하게 해준다.
게임 참여도를 높히는데 아주 유효하게 작용하는 부분


9일차


땡벌무리가 난입해서 나무로 위장하려고 링피트를 들고 한쪽다리를 들고 오래 버티는 모드가 있었는데,

벌레조우이벤트를 통해 고난이도 자세를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점은 정말 멋졌다.

링피트를 머리위에 든채 패러글라이딩을 하면서 동전을 먹는 미니게임은

생각보다 정확한 자세가 힘들어서 거의 클리어하지 못했다.

방 천장이 낮고 내 키가 큰편이라 링피트를 높게 못드는 불편함이 있었다.
링피트를 풀로 즐기려면 이사라도 해야될듯.

매번 똑같은 시마이 운동(스태틱트레이닝)할 줄 알았는데 오늘은 하반신을 운동을 많이 했다고

그 부분을 편하게 이완시켜주는 스태틱 코스를 배려해줬다.

이런 점이 닌텐도의 진가를 발휘하는 장점이 아닌가 싶다.

오늘은 여섯 판 클리어하고 기분좋아서 피자 두조각도 클리어.

 


10일차

아직까지 새롭게 배울만한 요소가 많아서 계속 새로운느낌으로 플레이중.
집중력을 높혀주는 브금 덕에 잡념없이 실내운동에 매진할수 있어서 좋았다.

허리를 돌려 동전을 먹는 미니겜은 요통이 있는 나에게 적절한 운동인것같아서 꽤 만족스러움.
하루 스쿼트 400회 돌파하고 시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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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블루엘비스